top of page

출처 : 경상일보 (주)더보다, 전문직군 프로그램 연장 확정

  • 기자명 : 배정환 기자 승인 : 2022.06.30 15:37




출처 : 경상일보(http://www.ksilbo.co.kr)

프라이빗 결혼정보업체 ‘보다결혼정보’에서 전문직군 프로그램(성혼제), 50%할인 이벤트와 상담만 받아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무료 증정, 이벤트를 연장한다고 2022년 06월 29일 밝혔다.

전문직군 프로그램은 전문직 종사자들을 위한 혜택이다. 공부하느라 결혼이 늦어진 분들을 위한 프로그램이며, 초기 가입비용, 수수료 일체 없다. 결혼성사가 되면 보다 회사 스탠다드 가격만 지불하면 되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으로 하여금 전문직군에 종사하는 많은 분들이 결혼할 때까지 보다결혼정보 회사에서 무기한으로 이성의 프로필을 제공받을 수 있게 된 것이다.

‘보다결혼정보’는 고품격 결혼정보회사로 전문직 종사자, 엘리트 직장인 등 하이 클래스의 회원들을 줄곧 모집했고 또한 현재도 많은 이벤트들을 통해서 다양한 루트로 결혼 준비된 회원들을 대거 모집중에 있다.

현재 보다’에서는, 전문직군 프로그램, 50%할인 이벤트, 성혼제 무료심사, 세 가지 이벤트를 메인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전문직군 프로그램은 성혼제(성혼되면 보다 스탠다드 가격 지불)는 초기 수수료 일체 없이 결혼할 때까지 무기한 프로필 받는 시스템이다. 또한 성혼제 무료심사는 전문직군이 아니더라도 성혼가능성이 있는 회원들이 성혼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방문 상담만 받아도 스타벅스 사이즈업 커피를 증정해준다

보다결혼정보는 자본주의 사회 속에서 가장 현실적이고, 또 서로가 가장 호감을 느낄 수 있는 이상형을 철저히 선별하여 매칭시켜 줌으로써 성혼을 목표로 전문적이고 완벽한 컨디션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국내 결혼정보 전문회사이다.

‘보다’관계자는 앞으로"국내 다양한 업체와 제휴 및 파트너십을 맺고 엘리트 회원과, 미래가치가 있는 결혼적령기 회원들을 지속적으로 모집 예정이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가의 가입비로 인하여 가입을 망설였던 분들과 코로나19로 결혼 적령기가 늦어진 분들을 위한 혜택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덧붙였다.


출처 : 경상일보(http://www.ksilbo.co.kr)

Comments


bottom of page